UPDATED. 2024-03-29 17:58 (금)
"사람이 먹어도 좋을 펫푸드"…어니스트밀, 제품 리뉴얼 이벤트
"사람이 먹어도 좋을 펫푸드"…어니스트밀, 제품 리뉴얼 이벤트
  •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승인 2019.11.13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1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반려견 전문 요리 설계 브랜드 어니스트밀이 신제품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어니스트밀은 반려견 건강정보를 기반으로 한 끼 식사를 제안하는 반려견 전문 요리 설계브랜드다. 고객의 반려견 상황별로 맞춤형 식단을 정기 배송하는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지난 2년간 반려견들의 건강을 위해 다양한 화식(자연식) 메뉴를 개발해온 어니스트밀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슈퍼푸드 화식 5종과 헬스케어 화식 3종을 선보였다.

메뉴의 맛과 영양의 수준을 높였고, 고객 편의를 위해 모든 제품에 당일 발송 서비스를 도입했다. 또한 급여 기간 반려견들의 변화를 기록할 수 있는 '케어노트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해 각각의 반려견에게 맞춤형 식단을 추천할 수 있도록 했다.

어니스트밀은 리뉴얼 기념으로 11월 한 달간 '어밀미식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이 신제품을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매일 20% 이상의 할인과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규 회원 대상으로 쿠폰과 적립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재현 어니스트밀 대표는 "타사와의 차별점으로 판매 후에도 반려견의 건강을 꾸준히 관리하는 케어노트 서비스를 고안했으며, 어니스트밀을 애용하는 반려견들과 견주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연말까지 풍성한 선물을 드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해피펫]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구독하시면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Tag
#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