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3:38 (목)
카길애그리퓨리나 '원데이케어' 2019 케이펫페어 참가
카길애그리퓨리나 '원데이케어' 2019 케이펫페어 참가
  •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승인 2019.11.21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트리나 원데이케어 © 뉴스1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글로벌 동물영양기업 카길애그리퓨리나의 펫사료 브랜드 '원데이케어'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9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원데이케어는 반려동물의 하루 건강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영양 사료를 제안하는 브랜드다. 대표 제품으로는 반려견의 피부, 눈, 관절, 유산균 등 증상별 맞춤 구성된 기능성 '덴탈바'와 저칼로리 고단백 간식 고메이 캔과 건사료 등이 있다.

원데이케어 뉴트리션 덴탈바 시리즈는 옥수수, 밀, 쌀, 대두를 사용하지 않은 그레인프리 제품으로 반려견의 특성에 맞췄다. 연꽃잎 모양이 잇몸과 치아 사이를 효과적으로 자극해 반려견에게 먹는 즐거움과 함께 치아 건강을 선물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반려견의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신제품 사료 '원더거츠'도 케이펫페어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장 건강 전용 사료인 원더거츠는 장내 유익균이 더 많이 살 수 있도록 설계됐다.

카길애그리퓨리나는 이번 박람회에서 신제품 '원더거츠'와 함께 '원데이케어 덴탈바', '고메이캔'을 박람회 특별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방문 고객들은 현장 이벤트, SNS 이벤트, 장 건강 관련 상담에도 참여할 수 있다.

최보연 뉴트리나 펫케어 마케팅부장은 "반려동물에게 전문적인 영양 밸런스가 갖춰진 사료는 건강을 위해 필수"라며 "카길은 동물영양 글로벌 기업으로서 앞으로 반려동물의 건강과 영양을 책임지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트리나 원더거츠 © 뉴스1

[해피펫]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구독하시면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