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38 (금)
"반려동물 전용 계단 필요" 아르르, 케이펫페어에서 신제품 시연
"반려동물 전용 계단 필요" 아르르, 케이펫페어에서 신제품 시연
  •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승인 2019.11.21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르르 꿀잠방석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반려동물들. 사진 아르르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블랭크코퍼레이션의 반려동물교감 브랜드 '아르르'(arrr)가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반려동물 박람회 '2019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한다.

아르르는 이번 부스 출품을 통해 총 33가지의 인기 제품을 선보이며 최대 69%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별도 코너를 마련해 주목도가 높은 신제품을 집중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출시 후 월 매출 2억원을 돌파하며 인기를 끈 '사계절용 꿀잠방석'부터 아르르의 첫 가전제품인 '아르르 스마트 정수기'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한다.

또한 신제품 '아르르 슬라이드 계단'도 케이펫페어에서 최초 공개한다. '아르르 슬라이드 계단'은 침대와 소파를 오르내리다 슬개골 탈구 증상을 보일 수 있는 반려동물을 위해 출시한 제품이다. 슬라이드 형태의 디자인과 미끄럼방지 소재, 고탄성 폼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현장에서는 직접 시연 및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공식 판매는 12월부터 진행한다.

아르르 브랜드 디렉터는 "반려인들의 축제인 케이펫페어를 통해 오프라인에서의 소통 기회를 만들고자 한다"며 "이번 펫페어에서의 피드백을 토대로 품질 좋은 제품을 지속 기획하고 많은 반려 가정에 신뢰와 안정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르르 꿀잠방석 제품 이미지. 사진 아르르 제공 © 뉴스1

[해피펫]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구독하시면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사진과 영상을 게시판에 올리거나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추첨을 통해 선물도 드립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