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1:23 (금)
[영상]"친정에 놀러 왔어요"…유기견센터의 홈커밍데이
[영상]"친정에 놀러 왔어요"…유기견센터의 홈커밍데이
  •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승인 2019.11.28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우리 강아지 친정에 놀러 왔어요."

지난 25일 강동구의 유기동물 분양센터인 ‘리본센터’에서는 개관 2주년을 맞아 뜻깊은 홈커밍데이가 진행됐다. 리본센터에서 유기견으로 지내다 입양된 반려견들이 가족과 함께 다시 리본센터를 찾은 날이었다.

이날 홈커밍데이를 기념해 다양한 입양 가족 참여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입양 가족들은 반려동물 이름표 제작, 반려동물 건강상담, 성탄절 트리 점등식, 가족사진 촬영 등의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추억을 만들었다. 오랜만에 센터를 방문한 반려견들은 다른 입양 반려견 친구들과 즐거운 놀이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입양 가족은 "이곳을 강아지의 친정이라고 부르며 평소에도 종종 오기는 했는데, 홈커밍데이에 초대받아서 오니 다른 반려견 친구들도 자유롭게 만날 수 있어 좋은 것 같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한편 강동구는 2017년 리본센터를 개관해 약 2년 동안 153마리의 유기동물을 분양 완료했다. 현재 리본센터에서 보호·관리하고 있는 유기동물은 15마리다.

리본센터 홈커밍데이에 참여한 반려견 © 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해피펫]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구독하시면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사진과 영상을 게시판에 올리거나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추첨을 통해 선물도 드립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