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5:58 (금)
영국 유기농 펫푸드 브랜드 '푸치앤머트' 국내 정식 출시
영국 유기농 펫푸드 브랜드 '푸치앤머트' 국내 정식 출시
  •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승인 2019.11.28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농 원료 사용 및 알레르기 유발 원료 무첨가
© 뉴스1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푸치앤머트 코리아’가 푸치앤머트의 대표 펫푸드 9종을 국내에 정식 수입∙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푸치앤머트는 지난 2008년 영국에서 설립된 펫푸드 브랜드다. 푸치앤머트의 모든 제품은 반려동물 관련 규정이 까다로운 영국에서 관리∙감독∙생산되고 있으며,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원료를 넣지 않고 유기농 원료를 사용하고 있다. 또한 유럽 NGO ‘PETA’로부터 동물실험 배제 인증을 수여 받아 ‘착한 기업’으로 주목받기도 했다.

이번에 국내에 정식 수입되는 푸치앤머트 제품은 습식사료 4종과 트리츠 5종이다. 습식사료는 칠면조, 오리, 닭을 비롯해 오메가 함유량이 높은 생선류가 주원료다. 습식사료는 치아가 형성되지 않은 강아지부터 소화기가 약한 노견까지 전 연령의 모든 견종에 급여할 수 있다.

반려견용 영양제인 트리츠 역시 유기농 원료로 만든 저칼로리 수제 간식이다. 소금과 설탕을 무첨가해 건강에 초점을 맞췄으며, 반려견의 치아에 무리가 없도록 잘 부서지고 소화가 쉽게 만들어졌다.

박종훈 푸치앤머트 코리아 대표는 “반려견과의 생활이 일상의 한 부분으로 자리를 잡으면서 반려견을 위한 영양식, 건강식 등 기능성 사료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푸치앤머트는 건강과 영양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국내 출시 포부를 밝혔다.

한편, 푸치앤머트 코리아는 국내 출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푸치앤머트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반려견의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계정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푸치앤머트 선물 세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해피펫]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구독하시면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사진과 영상을 게시판에 올리거나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추첨을 통해 선물도 드립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