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4 13:28 (토)
동원F&B, 캐나다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뉴트람' 출시
동원F&B, 캐나다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뉴트람' 출시
  •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승인 2019.12.02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어 오일 등 30여가지 천연원료로 최적의 조합 개발
© 뉴스1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동원F&B가 캐나다의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뉴트람'(NUTRAM)을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뉴트람은 2005년 창립한 캐나다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다. 캐나다 온타리오에 있는 자가공장에서 생산하며 현재 약 36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30여 가지 천연원료를 사용하며 소화흡수와 영양밸런스 및 다양한 기능성 원료들을 조합했기 때문에 건강성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뉴트람의 사료는 총 세 가지 시리즈로 구성된다. 반려동물의 생애주기별 영양밸런스를 강조한 사운드(Sound Balanced Wellness)와 비만, 과체중 조절을 위한 아이디얼(Ideal Special Support), 저당지수와 영양을 제공하는 그레인프리 토탈(Total Grain-Free) 시리즈다.

동원F&B는 지난해 8월 뉴트람과 국내 출시에 관한 업무협약을 맺어 이번 반려동물 건식사료 9종을 출시하게 됐다. 세 가지 시리즈 제품 3종씩이며 반려견 사료 5종과 반려묘 사료 4종이다.

동원F&B 관계자는 "뉴트람은 건강성을 강조하는 당사의 펫푸드 브랜드 뉴트리플랜과 추구하는 가치가 같다. 당사의 주력인 습식 펫푸드와 뉴트람의 건식 펫푸드의 조합을 통해 건강한 반려동물 식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해피펫]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구독하시면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사진과 영상을 게시판에 올리거나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추첨을 통해 선물도 드립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