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1-26 22:53 (일)
폴앤조 보떼, 고양이 주제로 한 ‘마이캣 캠페인’ 전시회 개최
폴앤조 보떼, 고양이 주제로 한 ‘마이캣 캠페인’ 전시회 개최
  •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승인 2019.12.05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15일 성수동 퓨처소사이어티에서 운영
© 뉴스1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뷰티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성수동 퓨처소사이어티에서 마이캣 전시회 및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마이캣 캠페인’은 폴앤조 보떼의 마스코트인 고양이를 주제로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 진행한 아트 프로젝트다.

마이캣 캠페인의 첫 번째 프로젝트는 지난 11월 고양이 사진 및 그림을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는 ‘마이캣 콘테스트’로 진행됐다. 두 번째 프로젝트인 전시회 및 팝업스토어는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매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뮤지션 효린, 사진작가 안연후, 시각 미술가 장콸, 퍼포먼스 아티스트 후후탱크 등 고양이를 사랑하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탄생시킨 작품들과 마이캣 콘테스트 우승작을 감상할 수 있으며, 폴앤조 보떼의 제품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전시장에서 작품 구매가 가능하며 판매 수익금은 전시 종료 후 동물보호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전시 첫날인 9일에는 오프닝 파티가 진행된다. 효린의 공연과 퍼포먼스, 후후탱크의 퍼포먼스, 더티로즈의 디제잉, 럭키 드로우 등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오프닝 파티의 초대권은 폴앤조 보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증정된다. 또한 폴앤조 보떼 공식 페이스북에서 6일까지 진행되는 오프닝 파티 초대 이벤트 응모를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해피펫]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구독하시면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사진과 영상을 게시판에 올리거나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추첨을 통해 선물도 드립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