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4:38 (수)
"사료도 연말 느낌" 하림펫푸드 '더리얼'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사료도 연말 느낌" 하림펫푸드 '더리얼'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19.12.09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림펫푸드 '더리얼 그레인프리' 크리스마스 에디션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하림펫푸드가 '인스타그래머블'(Instagramable·인스타그램에 올릴 만한)한 소비에 주목하는 2030 세대는 물론 반려동물 가족을 겨냥해 크리스마스 겨울 한정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더리얼 그레인프리 크런치 스페셜 패키지'는 충남 정안 소재 제조시설의 디자인과 서울의 각 명소를 패키지 디자인에 넣어 신선함의 약속하는 시간의 펫푸드의 콘셉트로 디자인됐다.

이번 패키지는 더리얼 그레인프리 크런치 닭고기 어덜트 , 더리얼 그레인프리 크런치 소고기 어덜트 , 더리얼 그레인프리 크런치 연어 어덜트 등 총 3종이다.

김은경 하림펫푸드 해피댄스 디자이너는 "하림펫푸드 더:리얼이 출시 이후 큰 사랑 받을 수 있는 것은 반려동물 가족의 니즈를 꾸준히 파악하고 소통해 제품개발에 적극 반영했기 때문"이라며 "올 겨울 크리스마스에는 하림펫푸드 더:리얼 크리스마스 에디션과 함께 반려동물과 더 즐거운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하림펫푸드는 이와 함께 이마트 몰리스펫샵에서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구매하고 사진과 후기를 SNS에 업로드하면 동강 시스타 리조트 반려견 동반 숙박권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하림펫푸드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된다.

[해피펫]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구독하시면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사진과 영상을 게시판에 올리거나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추첨을 통해 선물도 드립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