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08 (목)
'궁디팡팡 캣페스타 Christmas' 오는 13일 세텍에서 개최
'궁디팡팡 캣페스타 Christmas' 오는 13일 세텍에서 개최
  •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승인 2019.12.10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1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국내 최대 고양이 전문 박람회 '궁디팡팡 캣페스타'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서울 학여울역 SETEC에서 개최된다고 10일 밝혔다.

12회째를 맞은 궁디팡팡 캣페스타에는 3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가할 예정이다. 고양이 식품 및 용품, 가구 업체들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유명 고양이 일러스트 작가들이 참가해 고양이 아트 박람회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다질 전망이다.

이번 행사는 특별히 '2019 궁디팡팡 캣페스타 Christmas'라는 주제로 '크리스마스 포토존'과 참가사별 '궁팡 특별 이벤트' 등 관람객을 위한 다채로운 즐길 거리와 혜택을 마련한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전 관람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8000명에게 웰컴 기프트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장 내에는 고양이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 개선을 위한 기획 전시도 마련된다. 니들펫, 마리캣, 시바스대갈 작가가 참여하는 '아름다운 한국 토종 고양이전', 아기와 고양이가 건강하게 어울려 지내는 모습을 담은 '궁디팡팡 육아육묘전'이 전시될 예정이다.

부대행사인 '고양이학원 세미나반'에서는 슬기로운 집사가 되기 위한 고양이 행동학 지침, 고양이 만성 신장병의 올바른 진단 및 관리, 고양이 사료 라벨 읽는 법, 개와는 다른 고양이의 치과 질환 등 분야별 전문 수의사가 진행하는 의료 세미나가 준비된다. 또한 티켓 판매 수익은 길고양이 복지를 위해 전액 기부된다.

캣페스타 관계자는 "궁디팡팡 캣페스타가 일회성인 상업적 행사이기보다 고양이를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보고, 즐기고, 배워갈 수 있는 문화 축제의 장이 됐으면 한다"며 "해외에서도 찾아 주는 관람객이 있는 행사인 만큼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고양이 박람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내추럴발란스코리아와 펫앤미가 협찬하는 이번 행사의 사전 티켓 구매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궁디팡팡 캣페스타' 방문객들이 내추럴발란스코리아에서 고양이 사료와 영양제를 사고 있다. © News1 최서윤 기자

[해피펫]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구독하시면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사진과 영상을 게시판에 올리거나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추첨을 통해 선물도 드립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