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23 (금)
홈플러스, 유튜브 예능 '펫, 그것을 알려줄 개' 선보여
홈플러스, 유튜브 예능 '펫, 그것을 알려줄 개' 선보여
  •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승인 2019.12.12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1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홈플러스가 반려동물 가족들을 위한 펫튜브 방송 '펫, 그것을 알려줄 개'(이하 '펫그알')를 유튜브 등을 통해 방영한다고 12일 밝혔다.

'펫그알' 방송에는 몰티즈 3마리를 키우며 연예계 대표 '개아빠'로 알려진 가수 브라이언과 반려견 훈련사 경력 10년의 손재승 손선생반려견교육센터 대표가 출연한다.

브라이언과 손재승 대표는 반려동물들과의 '케미'를 보여주며 Δ강아지 길들이기 노하우 Δ반려견과의 궁합 분석 Δ초보 반려인들의 고민 상담 Δ산책 에티켓 및 산책용품 소개 Δ개인기 훈련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펫그알'은 12일 첫 방송을 시작해 내년 2월까지 격주 목요일마다 총 6회에 걸쳐 방송된다. SBS미디어넷의 유튜브 채널 '한뼘TV'에 공개되며 네이버TV, 곰TV, 페이스북, SBS MTV 등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앞서 홈플러스는 반려동물 양육인구 1000만명 시대에 맞춰 '펫팸족'(Pet+Family)들을 위한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마이 펫 클럽'(My pet Club)을 론칭한 바 있다. '펫그알'은 이 같은 홈플러스의 멤버십 마이 펫 클럽 회원들을 위한 방송으로 고객들에게 반려동물 관련 정보를 알리는 또 하나의 '덕후 마케팅' 콘텐츠다.

홈플러스는 회차별 방송에 등장하는 각종 펫 관련 상품들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마이 펫 클럽 회원들에게는 추가 5% 할인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민수 홈플러스 CX마케팅팀장은 "펫 산업이 지속해서 확대됨에 따라 고객들에게 관련 문화와 체험을 제공하자는 취지로 마이 펫 클럽을 활용한 유튜브 방송을 기획했다"며 "펫팸족뿐만 아니라 '랜선 집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는 전 국민 '펫튜브' 콘텐츠를 제공해 고객과의 스킨십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피펫]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구독하시면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사진과 영상을 게시판에 올리거나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추첨을 통해 선물도 드립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