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2 05:08 (화)
"생명은 버리지 마세요" 해피펫-맘스오피스, 캠페인…모아비 증정
"생명은 버리지 마세요" 해피펫-맘스오피스, 캠페인…모아비 증정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19.12.13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한 5명에게 선물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민영통신사 뉴스1의 동물전문매체 해피펫이 생활용품 전문 쇼핑몰 맘스오피스와 공동 캠페인을 진행한다.

반려동물 양육인구 1000만명 시대. 동시에 유기동물들도 매년 10만마리 이상 발생한다. 강아지, 고양이 등에 대한 사전지식 없이 단순히 귀여운 모습에 반해 입양했다가 버리는 사람이 많아서다. 이에 해피펫과 맘스오피스는 한번 가족이 된 동물은 끝까지 잘 키우도록 '생명은 버리지 마세요' 캠페인을 마련했다.

캠페인 참여를 위해서는 해피펫과 맘스오피스 인스타그램(유튜브 구독 포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생명은버리지마세요 #해피펫 #맘스오피스 #모아비 등 해시태그가 달려 있는 게시물에 '공유합니다' 댓글을 남긴 뒤 본인 계정에 공유(리그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맘스오피스가 출시한 모아비를 증정한다. 모아비는 엘라스토머 재질의 헤드 부분을 사용해 바닥에 흘린 액체와 손이 닿지 않는 구석구석 먼지 등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헤드의 자유로운 각도 조절로 세게 밀지 않아도 되며 특히 강아지, 고양이 등 반려동물 털을 청소하기에도 용이하다.

참여 기간은 오는 24일까지이며 당첨자는 해피펫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한다.

맘스오피스 모아비 © 뉴스1

[해피펫]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서도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