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1-26 17:23 (일)
고양어울림누리광장, 고양고양이 테마로 '어울림 빛누리 축제'열려
고양어울림누리광장, 고양고양이 테마로 '어울림 빛누리 축제'열려
  • (서울=뉴스1) 김연수 기자
  • 승인 2019.12.16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4,25일…음악 공연으로 성탄절 분위기 더해
© 뉴스1

(서울=뉴스1) 김연수 기자 = 고양어울림누리광장에서 고양시 대표 캐릭터 '고양고양이'를 테마로 한 빛 축제가 열린다.

고양문화재단은 고양어울림누리 광장에서 16일 오후 6시부터 내년 1월31일까지 '어울림 빛누리 축제'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축제 공간은 LED 터널로 조성된 '빛의 은하수', 형형색색 조명의 20m 터널형으로 제작되는 '빛의 터널', 높이 5m의 고양고양이 등 여러 동물 모양 조명 구조물들로 이뤄진 '빛 연구소', 주변 가로수들을 LED 전구와 조명으로 장식한 '빛의 정원' 등으로 구성된다.

'빛의 터널'에서는 2020년 소망을 적는 소망카드 달기 이벤트가 진행되며, 행사장 종합안내소에서 소망카드를 무료 배부한다. 특히 성탄절 기간인 24~25일은 다양한 음악 공연이 예정돼 있다.

고양문화재단 관계자는 "겨울 시즌을 맞아 고양어울림누리 광장에 빛 조형물 등을 활용한 아름다운 축제를 개최한다"며 "재단 내 유휴공간을 활용해 시민들에게 문화 콘텐츠와 활력소를 선사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축제 기간 중 매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모든 시민들에게 무료 개방하며, 고양어울림누리 광장 주변에 사진 촬영 명소를 만들어 시민들에게 한겨울 문화 놀이터를 제공한다.

[해피펫]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서도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Tag
#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