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3:03 (금)
“카톡 플친 맺고 사료 무료로 받자” 더마독 플친 쿠폰이벤트 진행
“카톡 플친 맺고 사료 무료로 받자” 더마독 플친 쿠폰이벤트 진행
  •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승인 2019.12.18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1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프리미엄 애견브랜드 더마독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이벤트 혜택으로는 더마독 ‘샘플사료(250g)무료쿠폰’과 ‘더마독 사료 5000원 할인쿠폰’이 마련되어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카카오톡에서 ‘더마독’을 검색 한 후, 채널추가를 클릭하고 채팅창에 원하는 쿠폰을 적고 전송하면 해당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더마독 관계자는 “더마독 평생사료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샘플에 대한 문의도 증가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료를 바꾸고자 했던 반려견 가족들이 부담 없이 더마독 평생사료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또한 “‘건강하고 맛있는 사료를 깨끗하게 만든다’는 더마독의 진심이 고객들에게 전달되는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더마독은 ‘연구원이 만든 프리미엄 애견 브랜드’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는 종합 애견용품 브랜드다. 관절체중조절, 피부모질 등 사료 2종을 비롯해 샴푸, 눈, 귀세정제 등이 있다. 특히 사료는 SNS에서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들에게 입소문이 나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엔 더마독 홍보모델인 토니안이 직접 사료 공장을 방문해 제조과정을 확인하는 영상이 SNS에 퍼지면서 주목을 받기도 했다.

해당 이벤트의 정확한 내용은 더마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