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23 (목)
AIoT 펫펄스, 반려견과 소통 독려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AIoT 펫펄스, 반려견과 소통 독려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승인 2019.12.19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1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반려견의 음성으로 감정을 인식하는 'AIoT 펫펄스'가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반려견과의 소통을 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댕댕아 '환∙상∙호∙흡'을 보여줘! 펫펄스가 산타해줄개'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반려견에 대한 공감과 소통의 중요성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펫펄스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공지된 미션 Δ댕댕이와 크리스마스의 추억 Δ하이파이브 Δ댕댕이와 소통하는 모습 중 한 가지를 골라 사진·동영상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게시물에 공지된 필수 해시태그를 넣으면 자동 응모된다.

반려견과 따뜻한 추억을 공유한 참가자 중 총 36명을 선정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상품으로는 펫펄스 제품, 애경 휘슬의 치약+칫솔+약용샴푸 30mL 세트, 에이미러브즈펫의 르네덤블숄더백, 펫파라다이스의 토이스토리 외계인 하우스와 배낭 하네스 등이 증정된다.

펫펄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하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이벤트 및 캠페인을 진행해 반려견과 반려인 모두 더 나은 삶을 사는 방법들을 고민해 나갈 것"이라며 "또한 반려동물과 관련된 다양한 업체와의 협업 등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펫펄스는 반려견의 음성을 활용해 감정을 파악할 수 있는 AIoT(AI+IoT) 웨어러블 디바이스다. 음성인식과 활동량을 파악해 신체활동을 관리하고 반려동물과의 감정 교감이 가능하게 한다.

[해피펫]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