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13 22:53 (월)
'미스터주' 이성민 "개 무서워도 연기 위해 교감…버디 무비"
'미스터주' 이성민 "개 무서워도 연기 위해 교감…버디 무비"
  •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승인 2019.12.19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현장]
배우 이성민이 19일 오전 서울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열린 영화 '미스터 주' 제작보고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미스터 주'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이성민 분)가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다. 2019.12.19/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이성민이 개를 무서워하지만 연기를 위해서 교감하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이성민은 19일 오전 서울 동대문메가박스에서 진행된 영화 '미스터 주'(감독 김태윤)의 제작보고회에서 원래 개를 무서워한다면서 "처음에 잘 쓰다듬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어 연기를 위해서 노력한 부분에 대해 "(함께 연기하는 개 알리를)충분히 촬영 전에 쓰다듬고, 소시지도 먹여줬다. 강아지 침 묻는 게 싫어서 닦았는데 점점 익숙해지고 촬영 중에는 알리가 핥고 하는 것도 다 했고, 버디 무비 한편을 찍은 것"이라고 설명헀다.

'미스터 주'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주태주가 특별한 VIP를 경호하던 임무를 수행하던 중 갑작스러운 사고로 동물의 말이 들리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코미디 영화다.

이성민은 '미스터 주'에서 동물과 대화하는 능력이 생긴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주태주 역을 맡았다. 김서형이 카리스마 가득하지만 알고보면 허당기 가득한 민국장 역을, 배정남이 열정 과다 요원 만식 역을 맡았다.

한편 '미스터 주'는 오는 1월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