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23 (금)
"내년 일출은 강아지와 함께"…반려견 동반 해돋이 여행상품 등장
"내년 일출은 강아지와 함께"…반려견 동반 해돋이 여행상품 등장
  •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승인 2019.12.2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펫츠고트레블 © 뉴스1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2020년 경자년을 맞이해 해돋이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반려인들은 반려견을 두고 해돋이 여행을 가는 것이 부담스럽기 마련이다. 이런 고민에 빠진 반려인을 위해 반려견과 함께 떠나는 해돋이 여행 상품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반려견 동반 여행업체인 펫츠고트래블은 ‘댕댕이와 함께 떠나는 신년 해돋이 여행’이라는 이름의 여행 상품을 내놓았다고 크리스마스인 25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내년 1월 1일 오전 1시 강릉으로 출발해 해돋이를 보고 안목해변과 중앙시장 등을 여행하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반려견과 함께하는 여행상품답게 KTX 특별열차 편의 전용칸을 이용한다. 또한 버스로 이동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반려견 전용 안전벨트도 제공해 반려견에 대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다른 비반려인과 구분된 열차 칸과 전세버스를 이용해 이동하기 때문에 반려견이 짖을까 노심초사하지 않고 마음편히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다만 해당 상품은 생후 6개월 미만의 예방접종을 마치지 않은 반려동물은 참여가 불가능하며, 반려동물의 체중 15㎏ 미만이어야 한다.

[해피펫]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서도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