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1-19 15:58 (일)
[펫톡톡]이정현-윤아, 스타들도 강아지와 함께 "메리크리스마스"
[펫톡톡]이정현-윤아, 스타들도 강아지와 함께 "메리크리스마스"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19.12.25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아와 강아지(왼쪽), 이정현 강아지. 사진 인스타그램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배우 이정현, 소녀시대 윤아 등이 강아지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최근 KBS 예능프로그램 편스토랑에서 남편을 공개해 화제가 된 이정현은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반려견 토리와 크리스마스 트리 사진을 올렸다.

그는 사진과 함께 "편스토랑 요리개발 때문에 냉장고에 닭 재료가 쌓여서 백숙으로 해치우고 남은 국물로 닭칼국수 해먹었어요"라며 "모두모두 즐겁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되셔용"이라는 인사말을 남겼다.

이정현의 글에는 "토리가 정말 사랑스러워요", "신혼 해피크리스마스 되세요", "편스토랑 잘보고 있어요" 등의 댓글이 달렸다.

영화 '엑스트'의 흥행으로 배우로서 입지를 다진 윤아(임윤아)도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반려견 래오의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윤아는 자신의 이름을 딴 융스타그램 태그와 함께 강아지와 다정히 앉아 있는 사진으로 보는 사람들을 미소짓게 했다.

윤아의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누가 강아지고 사람인지 모를 정도로 둘 다 사랑스러워요", "사진만 봐도 기분이 좋아지는 성탄절 선물을 받았네요", "앞으로 승승장구 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해피펫]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서도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