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1:48 (토)
한국암웨이, 반려견 사료로 외연 넓힌다…프라임펫 3종 출시
한국암웨이, 반려견 사료로 외연 넓힌다…프라임펫 3종 출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1.06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어, 오리, 양고기로 만든 사료 9일 선보여
사진 한국암웨이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한국암웨이(대표 배수정)는 반려견 사료 신제품인 '프라임펫'(Prime Pet) 을 출시한다고 6일밝혔다.

프라임펫은 국내 반려동물 증가 추세와 함께 높아지고 있는 고품질 사료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상품 기획이 이뤄졌다. 총 3가지(연어 레시피, 오리 레시피, 양고기 레시피) 종류로 오는 9일 정식 출시된다.

프라임펫은 신선한 원육을 그대로 넣어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리고 곡물껍데기(박) 대신 렌틸콩과 단호박, 아사이베리를 담아 신선도를 높였다.

반려견의 안전을 위한 섬세함도 돋보인다. 프라임펫은 밀, 옥수수 등의 원료를 첨가하지 않은 '그레인 프리(Grain-free) 포뮬러'를 적용해 식이성 알레르기 위험성을 미연에 방지하고 반려견이 영양소를 원활히 소화하도록 돕는다.

또한 합성 보존료, 합성 착색료, 합성 감미료를 일절 첨가하지 않아 사료 성분에 민감한 반려견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또 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인증을 받은 납품 업체의 제조 공정 또한 암웨이만의 까다로운 기준을 적용해 철저히 관리한다고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신은자 한국암웨이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이번 프라임펫 3종 신제품이 수입 사료가 70% 이상을 차지하는 국내 펫푸드 시장에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며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줄 것"이라며 "소비자 요구를 반영한 전략적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를 통해 외연을 지속적으로 넓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국암웨이는 프라임펫 신제품 3종 출시를 기념하며 오는 9일부터 수량 소진 시점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제품 구매 시 선택한 레시피 본품 1종과 함께 나머지 레시피 2종 샘플 팩을 받을 수 있다.

[해피펫]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서도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