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6-01 11:43 (월)
제일펫푸드, 유해성분 10 FREE '아이디얼레시피 클린잇' 출시
제일펫푸드, 유해성분 10 FREE '아이디얼레시피 클린잇' 출시
  • (서울=뉴스1) 김연수 기자
  • 승인 2020.01.16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닭,연어,오리 3가지 맛으로 반려견 특징에 맞게 '선택'
제일펫푸드 신제품 '아이디얼레시피 클린잇' © 뉴스1

(서울=뉴스1) 김연수 기자 = 반려동물의 안전 먹거리 브랜드 제일펫푸드가 반려견에게 유해한 10가지 성분을 배제한 유기농 펫푸드 '아이디얼레시피 클린잇'(Ideal Recipe Clean Eat)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아이디얼레시피 클린잇 3종은 제일펫푸드의 대표 인기 제품인 '아이디얼레시피' 라인의 신제품이다. 유전자 변형 원료(GMO), 합성 보존제 및 합성 색소, 합성 향료·향미제 및 동물 안락사에 사용되는 펜토바비톨, 호르몬제, 성장 촉진제, 항생제, 살충제, 중금속 등 반려견에게 유해한 10가지 성분을 모두 배제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반면 반려견에게 꼭 필요한 원료는 듬뿍 담았다. 유기농 고구마는 건강한 탄수화물과 깨끗한 섬유질을 공급해 반려견의 소화를 돕고, 유기농 당근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며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 해바라기씨는 피모를 부드럽고 윤기나게 하며, 보리는 반려견의 혈당을 관리해주는 역할을 한다. 또 신선한 생육을 사용해 반려견의 근육 발달에도 큰 도움을 준다.

또 아이디얼레시피 클린잇 닭, 연어, 오리 3가지 맛으로 출시돼 반려견의 특징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생닭고기를 주 원료로 한 '클린잇 오가닉95'(organic95)는 유기농 원료를 95% 이상 함유하고 있으며 관절을 튼튼하게 만들고 체중 관리에 용이하다. '클린잇 살몬'(salmon)은 오메가3가 풍부한 연어를 사용해 반려견의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 오리고기를 주 원료로 한 '클린잇 덕'(duck)은 성장기 반려견의 성장을 돕고, 장 건강에 효과를 보여 원활한 소화가 가능하도록 한다.

아이디얼레시피 클린잇 3종은 동물병원 및 펫숍, 대리점 등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유석호 제일펫푸드 마케팅팀장은 "건강한 음식만 급여하고 싶은 반려인의 마음을 헤아려 10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한 유기농 펫푸드 아이디얼레시피 클린잇 3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하는 안전하고 질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해피펫]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