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4 13:08 (목)
"교육으로 행동 바꿔주세요" 2월1일 '반려견 생활교육 세미나'
"교육으로 행동 바꿔주세요" 2월1일 '반려견 생활교육 세미나'
  • (서울=뉴스1) 김연수 기자
  • 승인 2020.01.21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물권단체 하이-지구촌동물메디컬센터 주최
© 뉴스1

(서울=뉴스1) 김연수 기자 = 동물권단체 하이와 지구촌동물메디컬센터가 오는 2월1일 서울시 구로구 지구촌동물메디컬센터 4층에서 '반려견 생활교육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반려견 양육 가구는 늘었지만 '개'에 대해 잘 모르거나, 문제행동에 대한 훈련 방법을 몰라 힘들어하는 보호자들이 적지 않다. 이에 보호자들에 대한 교육은 반려동물과 반려인, 비반려인이 공존하기 위한 중요한 부분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 동물권단체 하이와 지구촌동물메디컬센터는 반려동물을 이해하고, 생활 속에서 할 수 있는 반려견 교육 방법을 소개한다.

양은경 동물권단체 하이 교육팀장은 반려동물의 행복과 행복을 저해하는 요소들을 비교하고, 반려동물의 복지와 인간 복지의 연관성에 대해 설명한다.

정원창 지구촌메디컬센터 반려견 교육 담당자는 반려견 사회화 교육 경험을 바탕으로 '교육에 의한 반려견의 행동 변화' '생활 속에서 사회성 키우는 방법' 등을 소개한다.

세미나 참가자 전원에게는 네츄럴 코어에서 후원하는 선물을 제공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선착순 15명으로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들은 이름과 전화번호, 지역을 기재해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한편 하이와 지구촌동물메디컬센터는 지난 9월 '펫로스 증후군 예방과 극복방법'에 대한 세미나를 개최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해피펫]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Tag
#교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