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38 (금)
반려동물 건강, 당근으로 챙긴다…그랑, 당그니 출시
반려동물 건강, 당근으로 챙긴다…그랑, 당그니 출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2.12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그랑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반려동물 건강 브랜드 '그랑'이 채소로 만든 건강한 간식을 내세운 첫번째 제품 '당그니'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당그니'는 당근을 주재료로 해 만든 간식이다. 전문가에 따르면 당근에 포함된 항산화 영양소 등은 눈과 장 건강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해조추출물, 덱스트라나아제 등은 플라그와 치태 형성 방지 및 분해를 도와 치아 건강에 유용하다.

업체 측은 당근을 알갱이채로 함유해 소비자들이 직접 보면서 믿고 먹일 수 있고, 치아에 맞물리는 덴탈츄 형태로 만들어서 치아의 안쪽까지도 좋은 영양소가 전달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너무 단단하지 않게 적당한 물성을 선택해 통으로 급여해도 치아 및 잇몸에 무리가 가지 않으며 잘게 잘라서 칭찬 간식, 노즈워크 간식으로 활용이 가능하게 했다.

브랜드를 책임지고 있는 명정호 수의사는 "제품의 기획부터 생산, 마케팅 과정까지 모든 과정을 관리감독해 동물을 위한 올바른 제품을 출시하는데 앞장서고 있다"며 "반려 가족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진짜 건강한 제품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해피펫]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