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9:18 (토)
프리메라, 반려동물 전용 샴푸 '마일드 카밍' 라인 2종 선봬
프리메라, 반려동물 전용 샴푸 '마일드 카밍' 라인 2종 선봬
  •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승인 2020.02.12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메라 '마일드 카밍' 2종.© 뉴스1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는 반려동물을 위한 pH 중성의 저자극 펫 전용 샴푸 '마일드 카밍' 라인 2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마일드 카밍 리퀴드 샴푸 포 독'은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이 편안하게 세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세정 후에도 털이 엉키지 않게 촉촉하고 윤기 있게 관리해주는 '투인원'(2 in 1) 샴푸다.

pH 중성 처방으로 연약한 반려견의 피부와 털을 부드럽게 관리한다. 액상형 타입의 제품이며, 은은한 '시트러스 허벌 계열'의 향취로 목욕 후에도 기분 좋은 잔향을 선사한다.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이 반려묘의 털과 피부를 편안하게 세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투인원 샴푸 '마일드 카밍 버블 샴푸 포 캣' 역시 pH 중성 처방으로 예민한 반려묘의 피부와 털을 관리한다.

한 손으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고 신속하게 목욕을 마무리해 반려묘의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준다. 향에 민감한 고양이를 위한 무향 처방으로 상대적으로 피부가 예민한 강아지와 노령견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동물성원료·실리콘오일·광물성오일·설페이트계면활성제 등 10가지 성분을 빼고, 안점막 자극 대체 테스트도 완료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마일드 카밍 라인은 클린 뷰티를 지향하는 프리메라에서 주목받는 반려동물 시장 트렌드에 맞춰 선보이는 첫 번째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