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1 22:33 (월)
카디날코리아 '오메가트릿' 고양이용 출시 "면역 강화 성분 포함"
카디날코리아 '오메가트릿' 고양이용 출시 "면역 강화 성분 포함"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2.1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카디날코리아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반려동물 전문 유통기업 카디날코리아는 반려견 간식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오메가트릿' 브랜드의 반려묘 간식 '고양이 오메가트릿-연어'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반려동물 글로벌 기업 '펫보타닉스'의 베스트 제품 '오메가트릿'은 지난 2010년 출시해 누적 100만개 판매를 돌파한 제품으로 기호성과 영양성분이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고양이 오메가트릿-연어' 역시 연어, 대구, 고구마 등을 사용해 최고의 기호성을 유지했다. 또 고양이의 눈, 심장, 신장, 간, 생식기능 등에 필요하지만 체내에서 합성이 불가능한 필수 아미노산 타우린 및 고양이 불치병인 허피스 바이러스 예방에 도움이 되는 면역 강화 영양소 L-라이신을 포함해 영양성을 높였다. 이 뿐 아니라 유전자 변형 식품은 물론 여러 질병을 유발할 수 있는 화학 산화 방지제, 저급 원료, 부산물, 합성 착향료를 사용하지 않았다.

특히 반려동물의 피부병을 유발할 수 있는 옥수수, 밀, 쌀 등의 곡물을 사용하지 않은 글루텐(그레인) 프리 및 저알르레기, 저지방, 저칼로리 제품으로 반려동물의 피부병을 유발하지 않고 비만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박호열 카디날코리아 대표는 "엄격한 공정관리를 통해 제품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경쟁력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해피펫]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