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58 (금)
러쉬코리아, 코로나19로 고통 겪는 대구에 비누 1만개 기부
러쉬코리아, 코로나19로 고통 겪는 대구에 비누 1만개 기부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2.26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러쉬코리아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프레시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고통을 겪고 있는 대구 지역에 비누 1만 개를 기부한다고 26일 밝혔다.

러쉬 측은 코로나19 예방법 중 하나인 손씻기의 중요성을 공감하고, 특별관리지역으로 지정된 대구 지역에 도움이 되고자 비누를 긴급 지원하기로 했다.

러쉬코리아는 또 대한적십자 대구지사와 대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4000개의 비누를 기탁해 지역 취약계층에 전달한다. 이 외의 비누는 이동약자인 대구 장애인을 후원하는 지역 단체 4곳(대구사람 장애인 자립생활센터, 장애인 지역공동체, 함께하는 장애인부모회, 다사장애인자립생활센터)과 대구 미혼모가족협회 등에 우선 1만 개를 전달한다.

러쉬코리아는 손씻기에 필요한 비누를 추가 확보하고 경북 등 그 외 지역에 도움과 위로가 필요한 의료진과 취약계층으로 확대 지원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우미령 러쉬코리아 대표는 "두려움과 역경을 이겨내고 계시는 대구 분들에게 용기를 보태고 싶었다. 직원들과 무엇을 도와드리면 좋을지 고민했다"며, "손씻기와 같은 위생관리가 중요한 시기임으로 비누를 보내기로 결정했다. 모두 함께 마음을 모아 이 기간을 잘 헤쳐나가길 바란다"고 마음을 전했다.

사진 러쉬코리아 제공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