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03 (금)
버박코리아, 대구시수의사회에 코로나19 특별기금 1000만원 지원
버박코리아, 대구시수의사회에 코로나19 특별기금 1000만원 지원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3.04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창섭 버박코리아 대표(오른쪽)가 박준서 대구시수의사회장에게 3일 코로나19 특별방역기금 1000만원을 지원하고 있다.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버박코리아(대표 신창섭)가 대구시수의사회(회장 박준서)에 코로나19 특별방역기금 1000만원을 지원했다.

4일 버박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지원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 지역의 상황을 극복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허주형 대한수의사회장의 뜻에 동참하는 차원에서 이뤄졌다.

허 회장은 코로나19의 발생으로 대구 지역 일부 동물병원이 격리 조치되고 있고, 시민들은 물론 내원한 동물과 보호자들의 피해가 이어지자 현 상황을 극복하기 위한 중장기 지원책을 마련 중이다.

신창섭 버박코리아 대표는 "현장에서 이번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빠른 시간 내 정상화되기를 기도드린다"고 응원했다.

이에 박준서 대구시수의사회장은 "현재 대구시 동물병원들이 IMF 이후 최대 위기를 맞은 상황에서 이 같은 지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위기를 잘 극복하도록 회원들과 용기를 내겠다"고 화답했다.

허주형 회장도 "버박코리아 임직원들의 신속한 지원과 도움에 감사하다"며 "이를 통해 대구시민과 대구시수의사회 회원들의 피해 극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