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8:53 (금)
"헤어지기 싫었는데 꼭 만나고파"…'개는 사람을 싣고' 감동 예고
"헤어지기 싫었는데 꼭 만나고파"…'개는 사람을 싣고' 감동 예고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3.07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개는 훌륭하다' 새 코너 첫선
사진 '개는 훌륭하다' 예고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서 꼭 한 번 다시 만나고 싶은 개를 찾아주는 새 코너 '행복하개 프로젝트-개는 사랑을 싣고'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7일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연출 안소연, 제작 코엔미디어, 이하 개훌륭)에 따르면 오는 9일 방송에서는 피치 못할 사정으로 안타깝게 이별한 반려견과 반려인의 재회를 돕는 새 코너 '행복하개 프로젝트-개는 사랑을 싣고'가 첫선을 보인다.

이날 '행복하개 프로젝트-개는 사랑을 싣고' 코너에서는 온 마을 사람들이 그리워하는 떠돌이 개의 사연이 소개된다. 생후 약 2개월 때부터 마을에 나타나 주민들 눈에 띄게 된 사연의 개는 어릴 적부터 채워진 목줄로 인해 고통에 시달렸고 보다 못한 마을 주민들이 구조에 나서면서 무사히 치료를 받을 수 있었다고.

오랜 떠돌이 생활로 부르는 이름도 다양했던 떠돌이 개는 현재 새 보호자를 만나 입양된 상황. 이에 이경규는 마을 주민과의 재회를 위해 떠돌이 개를 입양한 보호자를 직접 찾아가는 특별한 여정에 오른다.

하지만 이러한 이경규의 여정에 빨간불이 켜진다. 외국인에게 입양됐을 수도 있다는 단서가 잡히기 시작한 것. 추적하면 할수록 외국인과의 연결고리가 포착되자 그의 눈빛에는 걱정과 불안함이 서리기 시작한다.

이 상황을 모르는 강형욱과 이유비는 마을 주민들과 함께 떠돌이 개가 좋아했던 간식들과 선물을 준비하며 재회의 순간을 기다렸다는 후문이다.

마을 주민들의 관심과 보살핌으로 새 삶을 얻은 떠돌이 개와의 재회를 위한 이경규의 특별한 여정은 9일 밤 10시 10분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개는 훌륭하다' 방송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