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5:03 (수)
'어서와' 김명수·신예은·서지훈·윤예주·강훈, 5인 포스터 공개
'어서와' 김명수·신예은·서지훈·윤예주·강훈, 5인 포스터 공개
  •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승인 2020.03.09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어서와'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어서와' 김명수 신예은 서지훈 윤예주 강훈이 봄의 설렘을 고스란히 담은 '라테빛 단체 포스터'가 공개됐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어서와'(극본 주화미 /연출 지병현) 측은 김명수 신예은 서지훈 윤예주 강훈까지 상냥한 미소 다섯 개에 달콤한 비밀 한 가지가 어우러진 5인 단체 포스터를 9일 공개했다.

'어서와'는 남자로 변하는 고양이와 강아지 같은 여자의 미묘한 반려 로맨스 드라마다.

공개된 포스터 속 김명수는 머리에 얹은 새하얀 고양이와 똑 닮은 자세와 표정으로 바닥에 털썩 주저앉은 채 신비로운 눈빛을 뿜어내고 있다. 신예은은 베이지색 프릴 블라우스와 흰색 스커트로 화사한 분위기를 뽐내며 기분 좋은 눈웃음과 눈부신 미소를 활짝 피워내고 있다.

또한 서지훈은 한쪽 주머니에만 손을 넣고 셔츠의 단추를 가볍게 풀러 시크하고 댄디한 매력을 동시에 펼쳐내고 있다. 윤예주는 화이트와 카페 라테 컬러가 반반 섞인 독특한 원피스를 입고 살짝 고개를 숙인 채 수줍은 웃음을 머금고 있다. 마지막으로 강훈은 스포티한 복장을 하고 들어 올린 긴 팔을 시원하게 흔들며 반가운 인사를 건네고 있다.

제작진은 "다섯 배우의 환상 케미가 대단하고 특별할 것"이라며 "김명수 신예은 서지훈 윤예주 강훈이 각자 맡은 캐릭터를 자신의 것으로 완벽하게 소화한, 신선한 청춘 로맨스 '어서와'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어서와'는 오는 25일 오후 10시 처음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