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08 (금)
"백당이 입양이야기 들어보세요" 포인핸드, 매거진 4호 발간
"백당이 입양이야기 들어보세요" 포인핸드, 매거진 4호 발간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3.1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동물 된 햄스터 이야기 등 다양한 내용 다뤄
포인핸드 매거진 4호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포인핸드'(대표 이환희)가 사지 않고 입양하는 문화를 만들어가는 포인핸드 매거진 4호를 발간했다고 19일 밝혔다.

포인핸드는 전국 유기(유실)동물보호소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알려주고, 동물을 잃어버리거나 발견했을 때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앱이다. 매년 1만마리 이상의 동물에게 가족을 찾아주고 있다.

또한 유기동물 입양카페와 제휴를 맺어 수익금의 50%는 물품으로 후원하는 등 유기동물을 돕고 인식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포인핸드 매거진은 지난해 유기동물 입양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실제 입양 후기를 세상에 전하기 위해 만들었으며 이번이 4번째 발간이다.

이번 호에는 Δ포인핸드를 통해 입양간 백당이 이야기 Δ100여마리의 유기동물들과 함께 살아가고 있는 배우 이용녀 인터뷰 Δ쓰레기장에 유기된 햄스터 예티의 입양 이야기 Δ유기견 해외입양 등 내용이 실렸다.

포인핸드 매거진에 대한 연예인들의 잇단 응원 메세지도 이어지고 있다. 애묘인인 가수겸 배우 전효성과 가수 주니엘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포인핸드 매거진을 응원했다.

포인핸드 관계자는 "매거진 발행 때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다"며 "올해 반려동물 입양문화를 더 널리 알리기 위해 더욱 알찬 동물 관련 정보와 따뜻한 이야기로 돌아왔으니 많이 응원해달라"고 말했다.

포인핸드 매거진 4호의 자세한 정보는 텀블벅에서 볼 수 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