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2:38 (수)
"코로나19 함께 극복" 로얄캐닌코리아 대표의 편지…손소독제 지원
"코로나19 함께 극복" 로얄캐닌코리아 대표의 편지…손소독제 지원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3.19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경북 펫숍·동물병원에 4500개(3000만원) 전달
로얄캐닌코리아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대구·경북 지역 동물병원에 손 소독제를 직접 전달하고 있다.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세계적 펫사료 브랜드 로얄캐닌(royalcanin)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 파트너사를 위한 지원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로얄캐닌코리아는 대구와 경북 지역에 위치한 778곳의 동물병원 및 펫숍에 3000만원 상당의 손소독제 4500개를 전달한다.

이번 지원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 파트너사들의 안전한 매장 환경 조성에 도움이 되기 위해 마련됐다. 전달 물품은 로얄캐닌 물류망을 통해 직접 배송된다.

특히 물품에는 로얄캐닌 한국 지사 대표 스탠리 브라우닝(Stanley Browning)의 편지도 동봉된다. 편지에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대구 경북 지역 파트너분들께 위로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로얄캐닌은 사회적 역할을 수행하는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며, 파트너분들의 비즈니스 지속을 돕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라는 응원의 메시지가 담겨 있다.

한편 로얄캐닌은 코로나19 사태 발생 직후부터 물류 배송과 제품 공급 안정성 유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관련 상황을 면밀히 모니터링해 장기적인 영향에 대한 대비책 마련에도 힘쓰고 있다. 또한, 아시아태평양 생산기지인 김제공장은 전 생산과정에 걸쳐 철저한 방역과 소독을 진행하고 있다.

로얄캐닌코리아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대구·경북 지역 동물병원에 손 소독제를 직접 전달하고 있다.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