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3:23 (토)
GS25, 현대해상 반려동물 보험 상품 단독 출시…"장례비 지원"
GS25, 현대해상 반려동물 보험 상품 단독 출시…"장례비 지원"
  • (서울=뉴스1) 정혜민 기자
  • 승인 2020.03.19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상책임·장례비보장 특화…보험 기간 1년·보험료 1만원
모델이 반려견과 함께 GS25에서 반려동물 보험 안내문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뉴스1(GS리테일 제공)

(서울=뉴스1) 정혜민 기자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현대해상과 손잡고 반려동물 보험 상품인 '무배당 하이펫 애견보험'(이하 하이펫 애견보험)을 단독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하이펫 애견보험은 치료비 보장 중심의 기존 보험 상품과 달리 배상책임 보장과 장례비 보장이 특화된 상품이다.

반려견이 타인의 신체나 반려동물에게 손해를 입힐 경우 최대 500만원 한도 내 지원해주고 반려견 사망 시 장례비 15만원을 지급한다.

지자체에 반려동물 등록을 완료한 반려견(일부 견종 제외) 중 만 0세부터 6세까지 가입 가능하다. 보험 기간은 가입일로부터 1년, 연간 보험료는 1만원(일시납)이다.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전국 GS25 매장을 방문해 계산대 입력창에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전송받은 메시지의 URL에 접속해 고객과 반려견의 기본 정보를 입력하고 보험료를 결제하면 간편하게 가입 할 수 있다.

GS25는 반려동물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반려동물로 인한 타인과의 분쟁 사례가 매년 증가하고 반려동물 장례 문화도 확산하고 있어 이번 보험 상품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이펫 애견보험은 편의점 GS25에 이어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도 출시할 예정이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반려동물 상품을 기획해 지속 선보이는 한편 반려동물 복지, 건강 사각지대 상권을 중심으로 반려동물 상품 공급을 점차 확대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 데 주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