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0:08 (금)
"강아지와 펫트니스" 74.5도씨, 센트럴동물메디컬센터와 '맞손'
"강아지와 펫트니스" 74.5도씨, 센트럴동물메디컬센터와 '맞손'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3.30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헬스케어 제품 및 서비스 개발 등
짐볼 헬스케어를 받고 있는 강아지. 사진 24시센트럴동물메디컬센터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반려동물 헬스케어 전문기업인 칠십사점오도씨(74.5도씨, 대표 정진만)는 24시센트럴동물메디컬센터(대표원장 김석중)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칠십사점오도씨와 24시센트럴동물메디컬센터는 지난 26일 협약을 통해 Δ반려동물 헬스케어 제품 및 서비스 개발 Δ반려동물 헬스케어 관련 콘텐츠 제작 Δ기타 반려동물 헬스케어 관련 분야에 대한 자문 등 국내에 올바른 반려동물 헬스케어 문화를 정착하는데 협력할 예정이다.

칠십사점오도씨는 반려견 운동기구 '튼튼짐볼'을 시작으로 실내 반려동물 스트레칭이나 운동법 등 누구나 쉽게 반려동물의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펫트니스(펫+피트니스)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반려동물 헬스케어 전문기업이다.

튼튼짐볼은 반려견의 코어근육 강화에 도움을 주는 펫트니스 제품으로 김석중 수의사와 반려동물 수의사들이 협력해 만들었다. 슬개골이 약한 반려견의 탈구 예방에 효과적이며, 동물병원 재활치료에도 활용되고 있어 반려인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칠십사점오도씨 브랜드를 출시한 정진만 이에쓰씨컴퍼니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국내에 더욱 전문적이고 올바른 반려동물 헬스케어 문화를 전파할 수 있을 것"이라며 "튼튼짐볼을 시작으로 반려동물 헬스케어 관련 제품을 지속해서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진만 칠십사점오도씨 대표(왼쪽)와 김석중 24시센트럴동물메디컬센터 대표원장은 지난 26일 업무협약을 맺었다.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