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1:58 (토)
"사료 사고 순금 행운 잡으세요" 하림펫푸드-우리카드, 기획팩 출시
"사료 사고 순금 행운 잡으세요" 하림펫푸드-우리카드, 기획팩 출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4.17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하림펫푸드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하림펫푸드와 우리카드가 '댕댕냥이' 콜라보 기획팩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더리얼X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댕댕냥이' 기획팩은 더리얼 그레인프리 크런치 연어어덜트 제품으로 하림펫푸드 제품 중 가장 인기가 높은 강아지 사료다. 외출이나 여행에 적합하도록 200g 단위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기획팩 구성에는 순금 카드 24k의 당첨 쿠폰이 동봉돼 있다. 또 500명에게는 더리얼 그레인프리 크런치 연어어덜트 200g 한박스 추가 증정의 당첨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하림펫푸드 관계자는 "반려동물 가족들은 좋은 영양성분과 좋은 재료의 강아지 사료를 찾는다. 이에 더리얼은 반려동물의 안전한 먹거리로서 다양한 형태의 협업 상품들을 선보이며 고객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면서 "더리얼과 우리카드의 댕댕냥이 기획 상품은 반려동물 가족 중심으로 수요가 클 것"이라고 기대했다.

'더리얼X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댕댕냥이' 기획팩은 오는 7월 30일까지 전국 CU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림펫푸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