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1:18 (금)
포옹, 반려동물이 먹는 자연식 사료 '생식선생' 출시
포옹, 반려동물이 먹는 자연식 사료 '생식선생' 출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4.28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식선생. 사진 포옹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반려동물 업체 '포옹'이 자연식 사료 '생식선생'을 정식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포옹은 매드메이드(대표 이대은)가 '국내 반려동물 시장의 여러 사회적 문제들을 해결하자'라는 목표를 바탕으로 설립한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생식선생'은 원재료 출처의 불명확성과 알기 어려운 제조 환경, 영양 균형 문제 등 기존 사료 시장의 문제점들을 해결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생식선생'은 AAFCO(미국사료협회), NRC(국립연구위원회)가 내세운 반려동물 사료 영양 기준에 부합하는 균형 잡힌 영양 식단을 갖추고 있으며 HACCP 인증을 받은 고기 및 신선한 국내산 채소를 사용했다. 이외에 Δ쾌적한 주방 환경 Δ화학 첨가제 미사용 Δ전자빔 멸균 처리 등이 특징이며 자세한 내용은 포옹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대은 매드메이드 대표는 "해외에서는 이미 자연식 사료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추세"라며 "국내에서도 강아지, 고양이의 건강에 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좋은 재료로 만든 생식을 많은 반려동물이 경험하고 건강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매드메이드는 지난 2018년 네오플라이와 전문 엔젤투자자로부터 투자를 받고 이듬해 9월 대교인베스트먼트로부터 프리시리즈A 투자 유치에 성공한 바 있다. 같은해 6월에는 펫숍, 번식 공장 등 국내 분양 시장 문제를 해결하고자 유기동물 입양 프로젝트와 전국의 윤리적인 전문 브리더를 소개하는 서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