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6:18 (화)
뮤지컬배우 이지유, '시바견 캐릭터 창작자'에 도전 성공
뮤지컬배우 이지유, '시바견 캐릭터 창작자'에 도전 성공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4.29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텀블벅 펀딩, 수익금 일부 인명구조견에 기부하기로
뮤지컬 배우 이지유와 반려견. 사진 세상의 이치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뮤지컬배우 이지유가 시바견 종의 반려견 '이치' 캐릭터를 활용한 창작자로 도전에 성공했다.

이지유는 지난 27일 텀블벅에 '시바의 언어를 새긴 시바 색깔 양말' 프로젝트를 선보여 펀딩 하루만에 목표액의 300%를 달성하며 인기를 끌었다.

'세상의 이치'라는 창작자로 나선 이지유는 유기동물을 돕기위한 연예인봉사단 '블루엔젤봉사단'으로 활동하는 등 평소에도 강아지, 고양이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져왔다.

이지유는 4년 동안 이치를 키우면서 다양한 모습을 사진에 담아왔고 이 모습을 캐릭터에 활용했다. 품질 좋은 양말을 만들기 위해 업체도 찾아보고 캐릭터 표현 하나하나 꼼꼼하게 확인했다는 후문이다.

이지유는 29일 "이치를 처음 본 순간 세상을 다 가진 것 같아 '세상의 이치'라는 별명을 붙였다"면서 "이치를 보며 반려동물 관련 창업을 생각하다 이제 실행을 하게 됐다. 시바견을 시작으로 더 많은 견종, 묘종의 캐릭터 라인업을 구축하고 싶다"고 말했다.

'시바 색깔 양말' 프로젝트 펀딩은 다음달 25일에 마감되며, 수익금의 일부는 한국인명구조견협회에 기부할 계획이다.

뮤지컬배우 이지유와 반려견 캐릭터 양말. 사진 세상의 이치 제공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