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펫 브랜드 넬로 두번째 제품 선보여
(서울=뉴스1) 김현철 기자 =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가 지난해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Nello)는 펫 드라이룸에 이은 두번째 제품으로 ‘하네스(NH-A10XSB/SB/MB)’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하네스는 반려동물이 다른 동물이나 사람들에게 접근하는 것과 산책 중 경로를 무단으로 이탈하는 것을 방지하고, 반려동물이 가고자 하는 방향과 멈추고 싶은 의사를 보호자에게 전달하는 의사소통의 도구로 사용되는 산책 필수품이다.
신제품은 반려동물이 착용하고 움직일 때 목과 흉부에 집중되는 압박과 조임을 최소화 했다. 온 몸을 360도로 감싸는 포옹형 디자인으로 안정감을 준다.
하네스는 67g의 경량 소재에 리드줄과 연결된 버클도 가벼운 알루미늄 합금으로 이뤄져 착용 시 느낄 수 있는 무게감을 최소화했다. 제품에 사용한 양이온 원단은 공기 투과성이 높아 반려동물의 체내 열기를 외부로 내보내고 땀을 빠르게 건조시켜 사계절 내내 산뜻하고 쾌적한 산책을 돕는다.
또 하네스를 착용한 반려동물의 어깨 좌우 부분을 야광 소재로 각인해 밤 산책 중 일어날 수 있는 안전사고를 미연에 예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넬로 하네스는 소형, 중형견, 중대형견을 위해 세가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제품 구입은 5월 초부터 넬로샵, 쿠쿠 공식 온라인몰을 포함한 온라인 유통채널과 쿠쿠 전문점 등을 통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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