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8 15:28 (수)
'반려동물과 편안한 산책을'…목·흉부 압박 없는 '하네스' 눈길
'반려동물과 편안한 산책을'…목·흉부 압박 없는 '하네스' 눈길
  • (서울=뉴스1) 김현철 기자
  • 승인 2020.04.29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쿠 펫 브랜드 넬로 두번째 제품 선보여
하네스 제품을 착용한 반려견 © 뉴스1

(서울=뉴스1) 김현철 기자 =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가 지난해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Nello)는 펫 드라이룸에 이은 두번째 제품으로 ‘하네스(NH-A10XSB/SB/MB)’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하네스는 반려동물이 다른 동물이나 사람들에게 접근하는 것과 산책 중 경로를 무단으로 이탈하는 것을 방지하고, 반려동물이 가고자 하는 방향과 멈추고 싶은 의사를 보호자에게 전달하는 의사소통의 도구로 사용되는 산책 필수품이다.

신제품은 반려동물이 착용하고 움직일 때 목과 흉부에 집중되는 압박과 조임을 최소화 했다. 온 몸을 360도로 감싸는 포옹형 디자인으로 안정감을 준다.

하네스는 67g의 경량 소재에 리드줄과 연결된 버클도 가벼운 알루미늄 합금으로 이뤄져 착용 시 느낄 수 있는 무게감을 최소화했다. 제품에 사용한 양이온 원단은 공기 투과성이 높아 반려동물의 체내 열기를 외부로 내보내고 땀을 빠르게 건조시켜 사계절 내내 산뜻하고 쾌적한 산책을 돕는다.

또 하네스를 착용한 반려동물의 어깨 좌우 부분을 야광 소재로 각인해 밤 산책 중 일어날 수 있는 안전사고를 미연에 예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넬로 하네스는 소형, 중형견, 중대형견을 위해 세가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제품 구입은 5월 초부터 넬로샵, 쿠쿠 공식 온라인몰을 포함한 온라인 유통채널과 쿠쿠 전문점 등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