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6:38 (금)
대주펫푸드, '캐츠랑' 신제품 '맘앤베이비' 출시
대주펫푸드, '캐츠랑' 신제품 '맘앤베이비' 출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4.29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사료 맘앤베이비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반려동물 사료 브랜드 대주펫푸드가 캐츠랑 신제품 '맘앤베이비'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캐츠랑은 대주펫푸드 대표 반려묘 브랜드다. 이번 출시하는 캐츠랑 '맘앤베이비'는 4월~5월 고양이들의 임신 출산이 가장 많은 시기에 맞춰 기획된 임신, 출산, 수유묘와 1개월 이후 12개월까지의 아기 고양이까지 급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캐츠랑 '맘앤베이비'는 어미묘와 아기묘에게 필요한 에너지와 고품질 동물성 단백질원을 풍부하게 포함하고 있다. 또한 음식물로 보충해야 하는 필수 아미노산인 L-라이신과 타우린, 임신묘를 위한 발린, 아기 고양이를 위한 초유를 함유해 영양적인 측면도 신경썼다는 것이 업체의 설명이다.

또한 아기 고양이가 먹기 편하도록 6㎜의 작은 키블(알갱이)이 특징이며 자체 닭&참치 레시피로 만들었다.

정석원 대주펫푸드 대표는 "반려동물을 가족 이상으로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트렌드는 무엇보다 정직하고 투명한 브랜드"라며 "맛과 영양을 기본 근간으로 보다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는 반려동물 음식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