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6-04 07:08 (목)
"혜민동물병원 강제집행 중…치료 맡긴 강아지들 빨리 데려가세요"
"혜민동물병원 강제집행 중…치료 맡긴 강아지들 빨리 데려가세요"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5.14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타그램 등에 "강아지 데려가라" 글 공유돼
동물병원. 사진 이미지투데이 © News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혜민동물병원에 강아지 치료 맡긴 분들 빨리 가보세요."

서울 강남에 위치한 한 동물병원에서 강제집행이 이뤄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다. 강제집행은 적법한 절차에 따라 진행되지만 이곳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강아지들까지 강제로 옮겨지고 있어서다. 특히 치료 중인 강아지 가운데 상당수는 주인이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14일 인스타그램 등 SNS에는 '혜민동물병원 강제집행 중. 입원시킨 보호자 분들 빨리 달려가세요'라는 내용의 글이 공유되고 있다.

해당 글에 따르면 이 동물병원은 한방진료와 난치병 치료로 유명한 곳이라 중증 질환을 가진 동물들이 입원해 있다. 글쓴이는 "아픈 아이들 중에 심한 아이들도 있을텐데 지금 수액 뽑고 낯선 환경에서 치료 못 받고 꺼내지다가 어찌될지"라며 "혜민동물병원 다니시는 보호자분들, 입원시킨 분들 지금 다 상황을 알고 계신 거죠?"라고 적었다.

이어 "차트도 어찌될지 모르지만 지금은 아이들이 최우선이니까 빨리 달려가서 아이를 찾으세요"라며 "강제집행 중이라는데 심장이 두근거린다"고 썼다.

현재 강제집행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다. 하지만 인스타그램에 해당 글이 계속 공유되면서 이 병원에 동물을 입원시킨 견주들에게 소식을 알려달라는 누리꾼들의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