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8 15:03 (수)
한승연, 슬기로운 반려생활 공개…강형욱도 인정한 '댕댕이 박사'
한승연, 슬기로운 반려생활 공개…강형욱도 인정한 '댕댕이 박사'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5.25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는 훌륭하다'에서 반려견 관리모습 선보일 예정
사진 KBS '개는 훌륭하다'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배우 한승연이 강형욱으로부터 일명 '댕댕이 박사'라는 칭찬을 받았다. 한승연은 연예계 대표 '애견인'이다.

25일 방송되는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는 한승연의 슬기로운 반려 생활이 공개된다. 특히 한승연의 반려견 관리 모습을 본 강형욱이 칭찬을 쏟아낸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쏠린다.

이날 한승연은 반려견 푸리와 누비를 세심하게 다루는 모습을 선보인다. 분리 불안이 있는 누비와 아픈 푸리를 위해 집을 비울 때에도 강아지 CCTV로 반려견의 상태를 체크하는가 하면 대화를 하며 안정감을 주고 있는 것.

무엇보다 약을 싫어하는 푸리를 붙잡고 약을 먹이는 모습을 본 강형욱은 "많은 보호자들이 약 먹이는 것이 힘들어 치료를 포기하기 일쑤"라며 쉽지 않은 일을 묵묵히 해내는 한승연을 칭찬했다. 강형욱의 이 같은 말 한 마디에 한승연 역시 울컥하며 감동했다는 후문이다.

이뿐 아니라 한승연은 목줄을 풀 때마다 무는 행동을 하는 푸리를 위해 강형욱으로부터 목줄 훈련도 직접 받기도 했다.

한편, '개훌륭' 견종 공부 코너에서는 고상한 멋이 돋보이는 초대형견이 등장한다. 견종의 정체와 한승연의 반려견 관리 모습은 이날 밤 11시 10분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서 볼 수 있다.

사진 KBS '개는 훌륭하다'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