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4:03 (수)
네슬레퓨리나 팬시피스트, 퓨얼리 출시…"고양이도 자연식 먹어야죠"
네슬레퓨리나 팬시피스트, 퓨얼리 출시…"고양이도 자연식 먹어야죠"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5.25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잘게 찢은 제품 형태, 낱개 포장으로 편의성 등 살려
슈퍼 프리미엄 고양이 간식 '퓨얼리' 사진 네슬레 퓨리나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프리미엄 습식 캣푸드 브랜드 '팬시피스트'가 슈퍼 프리미엄 내추럴 고양이 간식 '퓨얼리'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퓨얼리는 자연 그대로의 원료만을 사용해 기호성을 높였다는 것이 특징이다. 무첨가·무색소 등 부산물은 넣지 않고 살코기만을 사용해 입맛 까다로운 고양이도 가리지 않고 먹을 수 있게 했다. 특히 건강을 위해 살코기를 찌는 제조방식을 사용하면서 부드러운 식감까지 살렸다는 것이 업체의 설명이다.

또한 퓨얼리는 고단백 저지방으로 움직임이 적어 비만이 걱정인 고양이들에게도 부담없이 급여할 수 있다. 퓨얼리는 조단백질 20~25%, 조지방은 1% 이하의 성분으로 구성돼 있다.

먹기 편하다는 것 역시 장점이다. 고양이의 입장을 최대한 배려해 손으로 잘게 찢어 개별 포장한 세심함이 포인트다. 언제 어디서든 한번에 급여하기 편하고 제품의 신선도와 촉촉한 식감을 마지막까지 유지할 수 있다.

제품 라인업도 다양해 고양이의 입맛에 따라 여러 맛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연어, 치킨, 참치 3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으며 고양이가 어떤 맛을 좋아할지 몰라 고민되는 보호자들을 위해 3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버라이어티 팩도 마련했다. 연어 맛과 참치 맛은 공식 온라인몰 퓨리나 펫케어와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대형마트에는 조만간 입점될 예정이다. 치킨 맛과 버라이어티 팩은 가까운 펫숍 혹은 동물병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최근 고양이를 키우는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반려동물에게 건강하고 제대로 된 간식을 급여하고 싶어하는 니즈가 점점 커지고 있다"며 "자연 그대로의 원료와 부드러운 식감을 강조한 '퓨얼리'는 이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프리미엄 간식 퓨얼리를 통해 새로운 고양이 간식 문화가 자리잡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슈퍼 프리미엄 고양이 간식 '퓨얼리' 사진 네슬레 퓨리나 제공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