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5:58 (토)
"오후5시 KT숍에서 만나요" 사조펫푸드 '수요일 콜라보딜' 이벤트
"오후5시 KT숍에서 만나요" 사조펫푸드 '수요일 콜라보딜' 이벤트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6.03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아지, 고양이 습식사료 사조 벤티 등 경품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펫푸드 전문기업 사조동아원의 사조펫푸드는 KT숍(KT샵)에서 '5시 핫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5시 핫딜'은 사조펫푸드의 강아지, 고양이 습식사료 사조 벤티(파우치형·스틱형)와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벤티 사이즈 제품 등 경품을 총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3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네이버에서 'KT 5시 핫딜" 검색 후 KT숍에 접속, '수요일 콜라보딜'에서 신청하면 된다. KT 가입자뿐만 아니라 SKT, LG 유플러스 가입자들도 KT 아이디만 있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또한 추첨을 통해 사조몰에서 이달에 사용 가능한 펫푸드 할인쿠폰을 응모자 모두에게 증정한다.

사조펫푸드 관계자는 "사조 벤티는 서울대에서 반려동물 영양학을 강의한 오원석 수의학 박사와 함께 영양설계 했다. FDA(미국식품의약국), BRC(식품안전 국제표준) 등 글로벌 스탠다드 식품인증을 받은 우수한 공장에서 엄선된 재료로 생산한 사조펫푸드 최상의 브랜드 및 제품"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건강한 사조펫푸드 제품을 경험해 보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