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14 08:38 (화)
"반려견과 잊지 못할 추억 남겨요"…파라다이스 부산 '펫뷔페' 열어
"반려견과 잊지 못할 추억 남겨요"…파라다이스 부산 '펫뷔페' 열어
  • (서울=뉴스1) 강성규 기자
  • 승인 2020.06.0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펫포토·팝업스토어 행사 '풍성'…신상 개모차 시승 이벤트도
파라다이스부산 '펫뷔페' 행사 포스터© 뉴스1(파라다이스 제공)

(서울=뉴스1) 강성규 기자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반려동물과 함께 식사를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반려견 뷔페'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 '펫팸족'(pet+family)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호텔에서도 반려견과 색다른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펫뷔페', '펫포토', '펫 팝업스토어' 등 먹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오는 12일 오후 12시부터 2시 30분까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 야외가든에서 소형견(5~7kg)과 견주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펫뷔페에서는 영국 반려동물 식품 브랜드 '릴리스 키친'의 휴먼그레이드 사료가 제공된다. 화학 보존제와 감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사료들로 구성돼 반려견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또 이번 행사에서는 프리미엄 반려동물 유모차 브랜드인 에어버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제품 시승행사 및 렌탈 서비스가 진행된다.

즐거움을 더해 줄 이벤트도 풍성하다. 반려동물 촬영 전문가가 현장에서 반려견을 모델로 촬영 후 즉석에서 인화한 사진을 제공하는 펫포토 이벤트가 열린다. 그림작가가 사랑스런 반려동물을 그려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펫 팝업 스토어에서는 다채로운 반려동물 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에어버기, 캉가푸치, 포기스, 대드웨이, 파크바커스, 디자인포독 등 국내외 유명 반려동물 브랜드에서 반려견 사료, 개모차(반려견 유모차), 장난감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반려견 뷔페는 선착순 60명 대상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참석자들은 반려견 리드(목줄) 또는 하네스와 배변용품을 지참해야 하며, 테이블 당 개모차 1대를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