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9:58 (금)
"반려동물 간식도 빅데이터 활용" 골드로니, 신제품 출시
"반려동물 간식도 빅데이터 활용" 골드로니, 신제품 출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6.03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수제간식 예스아임리얼 포켓 6종 선보여
빅데이터 AI 이용해 소비자 맞춤형 제품 개발
사진 골드로니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반려동물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골드로니'가 천연 수제간식 예스아임리얼 포켓 제품 6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예스아임리얼 포켓은 국내 대표 프리미엄 천연 수제간식 예스아임리얼의 후속 브랜드다. 국내산 원료를 사용하고 조미료 무첨가 등 기존 예스아임리얼의 특징을 그대로 살렸다. 또 소용량, 소포장으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게 만든 것이 포인트다.

종류는 총 6가지로 예스아임리얼에서 가장 인기 있는 무염북어, 닭가슴살, 오리안심, 한우간 4가지와 함께 예스아임리얼 포켓에만 있는 한우허파, 한우사골 천연껌이 새로 추가됐다. 고단백에 육질이 부드러운 한우허파와 한우 본래의 진한 사골 냄새가 풍기는 껌은 다양한 크기의 견종의 입맛과 취향을 고려한 맞춤 간식이다.

특히 예스아임리얼 포켓은 우종필 세종대 교수와 협업, 빅데이터 인공지능(AI)을 이용해 소비자 맞춤형으로 제작한 첫 제품이다. 반려동물 간식 급여시 1회 급여 용량에 대한 궁금증, 소포장 간식에 대한 니즈, 중소형견을 주로 반려하는 국내 환경, 반려동물과 함께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반려인 증가 등 소비자 데이터를 근거로 이번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했다.

조미선 골드로니 대표는 "제품을 출시할 때 항상 수의사와 전문가가 협업한다"며 "여기에 더 나아가 직접 반려동물을 돌보는 반려인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전문가와 함께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골드로니의 궁극적인 목표"라고 밝혔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