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1:03 (금)
후시크리에이티브, 반려동물 브랜드 ‘후시펫’ 선보인다…배우 윤균상과 손잡아
후시크리에이티브, 반려동물 브랜드 ‘후시펫’ 선보인다…배우 윤균상과 손잡아
  •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승인 2020.06.09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커머스 기업 ㈜퍼플링크와 협력…행복한 반려생활 만들기 목표
© 뉴스1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후시크리에이티브가 올 7월 반려동물 브랜드 HOOXI PET(후시펫)을선보일 예정이다.

후시펫은 ㈜퍼플링크, 배우 윤균상과 협력하여 선보이는 반려동물 전문 소셜 플랫폼으로, 반려동물에게 전달하고 싶은 가치를 깊이 있게 제공하고, 그들과 함께함으로써 얻는 다양한 추억을 공유할 수 있다. 또한 100% 휴먼그레이드(사람이 먹을 수 있는)의 국내산 천연재료로 일반 건식 사료에 비해 소화흡수율이 높고, 영양소 파괴가 적은 자연식으로 제품을 구성하고 있으며, 반려동물을 위해 직접 요리할 수 있는 간식키트 냥식당, 멍식당과 함께 쿠션, 타월 등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될 예정이다.

후시펫 론칭을 함께하는 배우 윤균상은 방송과 SNS를 통해 집에서 자신의 반려묘인 ‘쿵이’, ‘또미’, ‘몽이’, ‘반이’와 함께 지내는 모습을 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윤균상은 반려묘들이 화제가 되자 “조심스럽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서 “반려동물을 키운다는 게 굉장히 큰 결심이 필요하고 많은 시간이 필요하고 희생을 강요합니다”며, “순간적 충동으로 분양받아 아이들을 상처 주고 죽이지 말아주세요. 사람을 키운다는 생각으로 고민하고 신중하게 결심하시고 아이들을 가족으로 맞아 주시길 바랍니다”라고 자신의 SNS에 장문의 글을 남긴 바 있다.

또 다른 협력사인 ㈜퍼플링크는 차별화된 콘텐츠로 소비자의 니즈에 최적화된 상품을 기획, 개발하여 개인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큐레이팅하는 미디어커머스 기업이다. 대표적인 브랜드로 수돗물 속 잔류염소를 제거해 피부건강을 지키는 ‘비타클렌징 샤워기'와 피부 각질, 유분, 흔적 고민을 한번에 해결하는 ‘클리어 바디미스트'를 보유한 피부고민케어 전문 브랜드 낫포유(NOT4U)가 있다.

후시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후시펫은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반려생활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연결점이 되자’라는 의미를 가지고 탄생했다”라고 브랜드 론칭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후시크리에이티브㈜는 자연환경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W재단의 자연보전 활동을 함께 협력하며 HOOXI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HOOXI는 ‘숨쉬다’라는 의미가 있으며, 자연보전을 위해 만들어진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