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3:58 (화)
강아지와 시원한 물놀이 즐겨볼까…'멍비치-청평' 12일 개장
강아지와 시원한 물놀이 즐겨볼까…'멍비치-청평' 12일 개장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6.11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형견-중소형견 물놀이 장소 분리…여가시설 제공
사진 멍비치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반려견 전용 해수욕장을 운영하는 '멍비치'가 경기 가평군 청평면에 반려견 여름 물놀이터인 '멍비치-청평'을 오는 12일 개장한다. 멍비치는 지난 2016년 강원 양양군에 문을 연 국내 최초 반려견 전용 해수욕장이다.

11일 멍비치에 따르면 이번에 개장하는 '멍비치-청평'은 대형풀 2개를 마련해 대형견과 중·소형견의 물놀이 장소를 분리했다.

또 카라반 8동, 파워돔 12동, 반려견 객실 호텔 8객실 등이 있어서 당일 또는 1박 이상의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주변엔 강과 산이 있어서 자연을 벗삼아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입장객들은 푸드코너에서 음식을 구매할 수 있고 각자 준비해온 음식을 수영장 주변 파라솔에서 조리해서 먹는 것도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토존 행사에서는 반려견 가족들의 가장 멋진 사진을 추첨해 멍비치 로고가 그려진 티셔츠 및 반려용품을 제공한다.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마스크를 착용해야 입장이 가능하다. 입구에는 손소독제를 비치했으며 입장시 발열 체크도 한다.

천의철 멍비치 대표는 "멍비치에서 수년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반려견과 반려인들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여가시설을 제공해 새로운 반려문화로 진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코로나19 예방 및 방문객들의 안전도 신경쓰고 있으니 안심하고 방문해달라"고 말했다.

'멍비치-청평' 예약은 네이버 멍비치 카페나 펫츠고 앱을 통해 가능하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