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1:18 (화)
"남이섬에서 반려견들과 호캉스 즐기세요"
"남이섬에서 반려견들과 호캉스 즐기세요"
  • (남이섬=뉴스1) 이상휼 기자
  • 승인 2020.06.11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정관루 반려견 전용 객실 인기 만점
애견놀이터 '투개더파크' 무료 개방
남이섬 투개더파크를 누비는 견주와 반려견 © 뉴스1

(남이섬=뉴스1) 이상휼 기자 = ㈜남이섬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을 피해 반려견과 함께 '원스톱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객실을 운영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남이섬은 호텔정관루 투투별장 2동(청설모, 타조)과 콘도별장 '후리지아'를 반려견 동반입실 가능 객실로 운영하면서 애견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남이섬 반려견 동반입실 가능 객실에서는 전용 침대, 식기, 수건, 샴푸, 배변패드, 배변봉투 등 '웰컴 펫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 더위에 지친 반려견을 위한 '미니 수영장'이 객실마다 설치돼 있어 프라이빗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달 한달간 콘도별장 후리지아 객실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견빵, 덴탈껌, 시저캔 등 반려견 간식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반려견이 뛰놀 수 있는 '투개더파크'도 무료 개방해 펫팸족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한해 1만마리의 반려견이 찾는 '견생샷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투개더파크는 1000㎡(약 300평 규모)의 드넓은 잔디밭으로 이뤄져 있으며 위빙폴대, 도그워크, 터널, 시소, 점핑보드 등 다양한 어질리티(놀이시설)을 갖추춰 반려견과 가족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사한다.

가벼운 브런치와 간식을 즐길 수 있는 숲속 캐주얼 레스토랑 '고목'에서는 실내공간에서도 반려견을 동반한 가운데 식사를 즐길 수 있어 인기다.

남이섬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휴가는 펫캉스를 즐길 수 있는 남이섬 호텔정관루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즐거운 휴가를 즐기길 바란다"면서 "남이섬에서는 15㎏ 이상의 대형견도 참여할 수 있는 내셔널펫데이 등 반려견과 함께하는 반려견 이벤트를 계획중이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남이섬은 이달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한 '썸머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아이와 함께', '둘이서 함께' 구매시 각종 시설과 레스토랑 이용할 때 20% 할인받을 수 있는 특별우대쿠폰북 1팩을 증정한다.

남이섬 투개더파크에서 모임을 갖는 견주들 ©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