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7:58 (금)
휴애니스, 고양이 구강관리 간식 '휴애니스 스케일링플러스' 출시
휴애니스, 고양이 구강관리 간식 '휴애니스 스케일링플러스' 출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6.12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휴애니스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반려동물 브랜드 '휴애니스'(Huanis)에서 고양이를 위한 먹는 구강케어 제품 '휴애니스 스케일링플러스'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휴애니스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고양이에게 쉽고 간편하게 먹일 수 있는 저키 스틱 방식의 기능성 덴탈 간식이다. 닭고기와 연어, 참치 등 3종 제품으로 출시됐다. 주재료는 고양이 구강 질환 예방에 효과가 있는 기능성 원료와 영양 섭취, 기호성이 좋은 슈퍼푸드다.

특히 항산화 효과가 있는 비타민C 등 성분을 원료로 함유해 치아를 지탱하고 있는 잇몸 염증을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 여기에 항균 및 세균 형성 억제에 좋은 SHP(Sodium hexameta phosphate) 성분이 더해져 꾸준하게 급여시 고양이의 치석 제거에 효과가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해썹) 인증을 받은 100% 멸균 생산 과정을 거쳐 고양이에게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다. 이뿐 아니라 눈 건강에 좋은 루테인과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초록잎 홍합, 신장 기능 강화를 돕는 크랜베리 등이 부원료로 함유돼 있다

휴애니스 관계자는 "고양이들의 특성상 부드러운 식감의 간식을 선호한다는 점에 착안해 반려묘를 키우는 집사들의 양치질 애환을 덜어주고자 기호성이 뛰어난 구강케어 간식을 선보이게 됐다"며 "양치를 싫어하고 예민한 고양이들에게 하루 1회, 한달 간 꾸준히 급여하면 치석 제거나 구취 완화 등 효과를 볼 수 있는 좋은 성분으로 만든 제품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