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4:53 (화)
강남 "아내 이상화, 캐나다에서 강아지 입양…삶의 활력소 돼"
강남 "아내 이상화, 캐나다에서 강아지 입양…삶의 활력소 돼"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6.15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개는 훌륭하다' 방송 장면.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가수 강남이 빙상여제 아내 이상화와 반려견 피카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다.

15일 방송되는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는 독보적인 입담을 자랑하는 자타공인 사랑꾼 강남이 출연해 아내 이상화의 각별한 사랑을 받고 있는 반려견 피카와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이날 강남은 아내 이상화가 스피드스케이팅 선수시절 캐나다에서 훈련하던 중 피카를 만나게 된 사실을 밝힌다. 먼 타지에서 훈련으로 힘들고 지친 이상화에게 피카는 활력소가 돼 준 존재였다고. 강남, 이상화 부부의 각별한 애정을 받고 있는 피카의 이야기에 강형욱과 이경규는 격한 공감을 표했다는 후문이다.

또 강형욱과 이경규는 갈색 털을 지닌 골든 리트리버 '피카'를 보고 마음을 빼앗긴다. 특히 강형욱은 우리나라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모색이라며 시선을 떼지 못했다고 해 그를 매료시킨 강남의 반려견 피카의 모습에도 관심이 쏠린다.

한편, 다양한 견종들을 만나보고 알아가는 시간인 이번 '훌륭한 견종 공부'에서는 고대 이집트 특집으로 꾸며진다. 강형욱도 잘 모른다고 할 정도로 희귀한 이 견종은 피라미드 벽화에서 갓 튀어나온 듯한 독특한 생김새를 가졌다고.

이뿐 아니라 다른 개들과 달리 비정상적으로 형성되는 후두 때문에 잘 짖지 않고 요들 소리를 낸다는 견종까지 등장할 예정이다.

강남과 반려견 피카의 유쾌 발랄한 만남부터 신기한 견종의 세계까지 보여줄 KBS 2TV '개는 훌륭하다'는 이날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Tag
#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