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00:53 (수)
"수의사와 실시간 상담"…로얄캐닌, 30일 랜선 영양학 교실 개최
"수의사와 실시간 상담"…로얄캐닌, 30일 랜선 영양학 교실 개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6.17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펫사료 상담부터 건강검진 중요성 강의…선물 증정
사진 로얄캐닌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세계적 펫사료 브랜드 로얄캐닌이 오는 30일 수의사와 함께 펫사료에 대한 보호자들의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결해주는 '랜선 영양학 교실'을 개최한다.

17일 로얄캐닌에 따르면 '랜선 영양학 교실'은 집에만 있는 '집콕' 보호자들에게 반려동물의 건강 관리와 맞춤 영양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온라인 세미나 프로그램이다.

이번 세미나는 기존 정보 전달 위주의 강의 시간을 대폭 줄이고 보호자들의 고민 상담과 소통 시간을 늘린 상담소 콘셉트로 운영된다. 오후 7시~8시는 반려견, 오후 8시 30분~9시 30분까지는 반려묘를 위한 시간으로 진행된다.

세미나에서는 로얄캐닌의 전문 수의사들이 보호자들이 갖고 있는 펫사료에 대한 궁금증과 고민에 직접 답변할 예정이다. 반려동물 건강관리에 필수적인 정기적인 건강검진의 중요성에 대한 강연도 준비됐다.

특별 이벤트로는 경품 추첨과 '사료 우체통' 코너가 진행된다. 사료 우체통은 펫사료와 관련된 에피소드를 소개하는 코너로, 세미나 신청 시 사진과 함께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이수지 로얄캐닌 커뮤니케이션 매니저는 "지난 4월 첫 선을 보인 랜선 영양학 교실에 1300여명의 보호자들이 신청할 정도로 뜨거운 관심과 성원이 있었다"며 "이번에 마련한 사료 상담소 콘셉트의 랜선 영양학 교실은 펫사료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보호자의 고민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으로 더욱 유익하고 현장감 넘치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청은 17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포털사이트에서 로얄캐닌 검색 시 보이는 '세미나 신청' 온라인 페이지를 통해 손쉽게 등록이 가능하다. 반려동물 보호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