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04 00:18 (화)
경기도·국경없는 수의사회, 유기견 예방접종 봉사 진행
경기도·국경없는 수의사회, 유기견 예방접종 봉사 진행
  • (안성=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7.06 0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아지 200여마리에 종합백신, 광견병 접종 등
구경녀 수의사(오른쪽)가 5일 경기 안성시에 위치한 사설 보호소의 강아지에게 예방접종을 하고 있다. © 뉴스1 최서윤 기자

(안성=뉴스1) 최서윤 기자 = 경기도수의사회(회장 이성식)와 국경없는 수의사회(대표 김재영)는 지난 5일 경기 안성시의 한 사설 유기·유실동물보호소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내추럴발란스의 블루엔젤봉사단, 카디날코리아의 쉼봉사단과 공동 진행한 이날 봉사활동에서 수의사회는 예방접종 등을 지원했다.

봉사에 나선 한병진, 조은옥, 김동근, 구경녀, 정지혁 수의사와 윤병국 수의사 등은 보호소내 200여마리 개들에게 종합백신과 광견병 접종 등을 실시했다. 케어사이드의 강아지 영양제 등도 지원했다.

김재영 국경없는 수의사회 대표는 "강아지들이 건강하게 있다가 좋은 가정으로 입양을 가길 바란다"며 "사람과 동물이 건강하고 조화롭게 공존할 수 있는 생명존중의 사회가 되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봉사자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 차원에서 발열체크, 신상 확인 후 마스크를 착용하고 봉사를 진행했다.

경기도수의사회와 국경없는 수의사회는 블루엔젤봉사단과 함께 5일 경기 안성시의 한 사설 보호소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 뉴스1 최서윤 기자


경기도수의사회와 국경없는 수의사회는 5일 경기 안성시의 한 사설 보호소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 뉴스1 최서윤 기자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