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04 00:43 (화)
우리집 고양이 잘 키우려면?…'고양이 상사' 펀딩 프로젝트 진행
우리집 고양이 잘 키우려면?…'고양이 상사' 펀딩 프로젝트 진행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0.07.0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년동안 반려묘를 키우고 있는 심용희 수의사 저서
고양이 상사 표지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고양이 양육 정보를 담은 책 '고양이 상사'가 정식 출간을 위해 펀딩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7일 이담북스에 따르면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텀블벅에서 '고양이 집사로 취업하셨나요? 고양이 상사'라는 제목의 프로젝트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고양이 상사'의 저자인 심용희 수의사는 충남대학교 수의대를 졸업하고 전문학교에서 동물행동학을 강의했다. 11년 동안 동물병원 수의사로 근무했으며 현재는 동물 관련 식품 회사에 재직 중이다.

국내 최장수견(추정나이 27세)으로 기록된 '순돌이 아빠'로도 유명한 그는 현재 강아지 4마리와 고양이 2마리를 키우고 있다. 고양이 1마리는 12세고 또 다른 고양이는 회사에서 키우던 고양이로 심 수의사가 입양해 2년째 함께 살고 있다.

함께 사는 고양이들을 '상사'로 모신다는 심 수의사는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고양이들을 어떻게 하면 잘 키울 수 있는지 이 책을 통해 알려준다.

책에는 고양이를 양육하기 전 준비과정 및 고양이들의 식사준비부터 화장실 관리방법, 고양이 행동에 대한 이해 등 알찬 정보들을 담았다.

펀딩 리워드로는 리무버블 스티커, 환경보호를 생각한 드링크 백 등이 준비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텀블벅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고양이 상사' 리워드 스티커 © 뉴스1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